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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비 공지사항

제트비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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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제트비 B2B 이용 필독 공지사항 ✅✅✅
작성자 제트비 (ip:)
  • 작성일 2023-05-03 17: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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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1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제트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신규 B2B 협력업체분들이 많이 늘어난 만큼

공통적인 질문과 유의사항을 모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공지를 통해 좀더 원활한 파트너쉽 진행을 위해 반드시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셔서 각 파트너사분들의 피해 없도록 하는 바램입니다.






1.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제트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1월 13일 공지)


제트비는 유선CS(전화업무) 운영을 종료하여 현재 메신저 고객센터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상담 자료 기록 및 전화 상담 중 발생할 수 있는 누락, 오류 등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CS건이 많이 밀렸을 경우에는 곧바로 답변을 드리기 힘들 수 있지만,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니 딜레이 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문의 중 기본문의는 가급적 업체측에서 1차 CS진행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인 옵션 (예:배송기간, 제품 컬러 등)의 문의는 제트비 고객센터에 문의 전 상품페이지를 확인 후 안내부탁드립니다.

고객 문의 같은 경우 90%이상의 문의내용이 상품페이지상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해당 부분들은 감안하기 위해 상품페이지에 최대한 고객님들이 궁금하실 수 있는 부분들을

기재하여 상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중복 업무 방지를 위해 상품페이지에서 한 번 더 확인 후 문의부탁드립니다.




3. 입금 금액을 꼭 재확인 해주세요.


판매가가 아닌, 로그인 후에 제품을 결제할 때 보이는 "무통장 입금 최종결제 금액"으로 해주셔야합니다.

판매가는 말 그대로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판매가 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공지가 되어있으니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B2B 이용 방법 확인하기




4. 판매가 준수 및 오픈마켓 쿠폰, 자동할인을 재확인 해주세요.


제트비에서는 주기적으로 판매가 모니터링을 통해 지켜지지 않는 업체에게 판매가 수정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주 확인되는 것이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설정에 따라 자동할인이 적용되는 경우 입니다.

제트비 제품 판매가는 등록하신 판매가가 아닌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판매가이므로

반드시 자동할인 및 쿠폰 적용되는 상품을 재확인 해주세요.

가격이 한 번 무너지면 다른 업체 판매자분들께도 피해가 갈 수 있는 부분이므로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 또는 고의적으로 상품 가격을 낮게 조정하여 타 파트너사에게 피해를 주는경우

모든 상품의 가격 수정전까지 발주 접수를 무기한 연장할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당일 발송 및 송장등록이 가능한 발주 시간은 오후 3시 30분 까지입니다. (2020년 3월 16일 부터)


제품에 따라 시간이 지연되어도 발송해드리는 경우가 있으나 정해진 시간은 3시 30분입니다.

펠트 가드는 오전 11시 30분까지, 코일매트는 오후 2시 30분까지 발주 주시면 당일에 송장 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쉬보드커버, 콘솔쿠션, 펠트가드, 카본마스크, 코일매트 등 차종 맞춤 제작상품은

가능할 경우 당일발송되지만 대부분 발주→제작→발송의 과정이 있기 때문에 각각 발송 기간이 다릅니다.

송장번호는 선입력되며 출고는 기재된 배송기간 내에 이루어집니다.

배송기간에 대해 문의하실 경우 상품페이지에 나와있는 기간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표시되어 있는 발송기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입니다.


재고 부족 등 상황에 따라 정해진 기간내에 발송이 어려울 경우 별로도 연락드립니다.




❗ ❗ 6. 교환 및 반품은 꼭 제트비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해주세요.(※주의※)❗ ❗ 


교환 및 반품은 상품마다 출고지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제트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접수해주셔야합니다.

스마트스토어나 오픈마켓에 자동회수가 되는 건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고지가 다른 상품이 자동회수되어 제트비 사무실로 반송될 경우 저희가 해당 출고지로 다시 발송해야하기 때문에

배송비 추가 청구가 되므로 유의 부탁드립니다.


제트비 고객센터에 접수 없이 B2B 사이트에서만 교환요청, 반품요청을 하시는 경우 사유가 확인 되지 않습니다.

사유가 확인 되지 않는 교환 반품건 발생시 반품/교환건은 무기한 연장되며 제트비에서 따로 업체에 연락 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각 업체에 피해가 가지 않기 위해 반드시 교환/반품 접수 전 제트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 반품이 아닌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

제트비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사유와 사진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사진 확인이 어려울경우 제품을 수거하여 실제 제품을 확인후 처리 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상당 기간이 필요 할수 있습니다.

확인 후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보이지 않을 경우 단순변심으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 환불금은 계좌환불이 아닌 적립금으로 처리되며

일반회원으로 전환(폐업, 거래중단 등)하실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7. 교환 및 반품 요청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 17조)


이 또한 제품 및 상황에 따라 융통성있게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기간이 상당수 지난 제품의 단순변심 반품건 요청을 하시는 경우가 간혹 있어 공지합니다.

특히나 차종별 맞춤 제작 상품(콘솔쿠션, 대쉬보드 커버, 코일매트, 펠트 가드 등)은

기간 초과시 반품 및 교환이 거부 될수 있습니다.




8. 원활한 사후처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락이 불가한 파트너사는 일반회원으로 전환됩니다.


주문건 오류 등으로 필히 업체에 연락을 드려야할 때 회원정보를 확인한 후 연락을 개별적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유선 연락및 문자 e메일 등 연락할 수 있는 수단을 총동원 해도 연락이 원활하지 않은 파트너사들이 있습니다.


가능한 방법들을 통해 연락을 진행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주문건 처리는 무기한 연장되며 그로 인한 피해는 제트비에서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회원가입시 혹은 회원가입 후 연락가능한 연락 수단으로

반드시 정확히 수정 및 입력 부탁드립니다


제트비 고객센터인 채널 "제트비"로 업체명을 알려주시고 접수 해두시면

관련 CS건이 발생할 경우 카카오톡으로 최우선적으로 연락드리니

반드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 하셔서 이로 인한 피해 생기지 않도록 꼭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9. 각 제품 수정 사항 발생시 반드시 빠르게 수정 부탁드립니다.


각제품의 판매 진행 및 품절 그리고 국가에서 지정한 각종 유의 및 안전 환경 관련된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빠르게 수정이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공지를 하였음에도 불구 하고

해당 건들의 수정이 늦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제트비에선 일절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빠른 수정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확인하셔야 할 공지사항 (클릭하시면 해당 공지게시글로 이동합니다.)


제트비 B2B사이트 내 적립금 관련 안내


상품 반품 반송 관련 공지


제트비 펠트가드 당일 취소 안내









더 원활한 파트너쉽 진행을 위해 위와 같이 공지 하오니

반드시 확인후 판매 진행시 피해가 없도록 유의해주시고


항상 제트비와 저희 파트너사 분들이 윈윈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는 제트비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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